HOMENEWLINE홀딩스
홀딩스 창원, 일본 오흥상사 방문, 사업자 파트너 관계 발전 희망
일본 오흥상사의 후지오카 고문 일행과 대한소결의 석정길 전무 일행이 7월 25일 홀딩스 창원 사업장을 방문했다. 오흥상사는 일본 스미토모의 계열사이자 구매대행사로서, 우리 회사의 동분말을 스미토모에 공급하고 있다.
후지오카 고문은 “이 자리를 통해 풍산 홀딩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발전적인 사업파트너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홀딩스 창원 정형남 기자hnjung@poongsan.co.kr
홀딩스 창원, 유해화학물질 사고예방 안전교육
홀딩스 창원사업장은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유해화학물질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유례없이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유해화학물질의 고온 노출에 따른 화재, 폭발과 같은 안전사고 예방과, 온열 질환과 관련된 건강관리 수칙에 대한 주제로 실시했다.
홀딩스 창원 정형남 기자hnjung@poongsan.co.kr
혹서기 경영진 현장 격려
혹서기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일하는 현장 근무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각 노사 임원 및 간부들이 생산현장을 방문했다. 안강사업장의 이호동 공장장은 시원한 미숫가루 음료를 전달했으며, 울산사업장의 황원제 공장장과 민병원 수석부지부장을 비롯한 임원들은 팥빙수와 우유를 전달하며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홀딩스 부산사업장에서는 신중현 부사장과 신선호 위원장이 나서 수박화채를 전달했다. 경영진들은 36℃ 이상의 찜통 같은 무더위 임에도 불구하고 휴가를 앞두고 막바지 생산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사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당부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ys9510@poongsan.co.kr
안강 김한준 기자han-joon.kim@poongsan.co.kr
홀딩스 창원 정형남 기자hnjung@poongs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