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
창립 55주년 기념
모범유공 및 장기근속 사원 포상
풍산 창립 제55주년을 맞아 특수금속은 10월 20일 사무동 2층 회의실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신갑식 사장의 기념사 대독을 시작으로 20년 장기근속 5명, 10년 장기근속 9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신 사장은 “지금까지 회사와 개인의 발전을 위해 힘써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건강하게 회사생활을 이어나가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울산사업장은 18일 황원제 공장장 및 실장, 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55주년 모범유공 사원 시상식을 실시했다. 시상식에서는 모범유공, 장기근속, 정식제안 등 대표 수상자가 단상에 올랐다. 황 공장장은 수상한 사원들에게 축하와 함께 회사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안강사업장은 10월 20일 대강당에서 주수석 공장장 및 각 실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식을 열었다. 주 공장장은 모범유공, 장기근속 모범유공, 부서별 무재해 달성, 안전보건평가 우수자 등 총 78명의 노고를 치하했다.
부산사업장은 10월 20일 창립 55주년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호동 공장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유공 사원, 장기근속자 및 상반기 안전보건 최우수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수상은 모범유공 사원 7명, 장기근속 30명 및 상반기 안전보건 최우수 사원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호동 공장장은 수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올 한 해 좋은 마무리를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방산기술연구원은 10월 19일 창립 55주년 기념 모범유공사원 4명과 장기근속자 5명에 대한 표창수여식을 진행했다. 박창선 연구원장은 회사발전을 위해 성실히 근무해준 장기근속 사원과 모범유공 사원을 격려하며 지속해서 발전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