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울산
전사·안전·환경
안전의식 강화교육
전문직 사원 안전의식 제고
울산사업장에서는 5월 8일부터 23일까지 전문직 사원들을 대상으로 4차수에 걸쳐 안전의식 강화 교육이 실시됐다. 이번 과정은 안전의식 강화와 행동 변화를 통한 안전사고 예방을 목적으로 황원제 공장장과 안전환경실 윤영태 상무의 특강으로 진행됐다. 황 공장장은 “금번 교육을 통해 사원들의 안전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일본 Doho 社 일행
“안전한 생산라인 인상적”
5월 9일 우리 회사 압연재 고객사인 일본 Doho 社 관계자가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생산공정 견학 및 업무협의를 위해 추진됐고, 회사소개, 생산라인 견학, 업무협의 순으로 진행됐다. 일정을 마치며 Doho 社의 호시 소재사업부 이사는 “깨끗이 정리 정돈 되고 안전하게 관리되는 생산라인이 인상적이었다”라고 말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중국 Sanhua 社와
우수 소재 공급 약속
5월 7일 우리 회사 압출재 고객사인 중국 Sanhua 社 관계자가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방문 일행은 제품 원소재의 제조공정을 확인하고 양사는 품질 관련 협의를 진행했다. 일정을 마치며 생산실 강석영 상무는 “최상의 품질 관리로 우수한 소재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베트남 Denyo 社 내방
상호 협력 다짐
5월 22일 우리 회사 압연재 고객사인 베트남 Denyo 社 관계자가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Denyo 社 일행은 제품 생산라인을 투어하고 압연재 제품 공급에 대해 논의했다. Denyo 社의 사사키 생산관리 매니저는 “앞으로도 안정적인 제품공급에 힘써 주길 바라며 양사 간 상호 협력 관계가 지속되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압연5담당 무재해
7배수 달성 시상
울산사업장에서는 5월 17일 압연5담당 무재해 달성 시상식이 실시됐다. 무재해 7배수(2017년 2월 ~ 2024년 4월, 2,500일)를 달성한 압연5담당에 대해 황원제 공장장은 지속적으로 안전한 일터 조성 및 안전 문화 전파에 힘써 준 것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고 무재해 사업장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함경남도 중앙도민회 임원진
풍산의 우수한 동 제품 체험
5월 23일 함경남도 중앙도민회 임원진 20여 명이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방문객들이 우리 회사 제품과 공정을 이해 할 수 있게 회사소개, 생산라인 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일정을 마치며 함경남도 중앙도민회 이주홍 회장은 “풍산의 우수한 동 제품을 직접 보고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