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FNS
FNS, 국방기술품질원, 지속적 교류 갖자
2월 17일 국방기술품질원 정완오 탄약센터장 일행이 FNS를 찾았다.
정 센터장 일행은 회사현황과 제품설명 및 신관 안전 에 대한 개선사례 소개와 2017년 신관 생산 일정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 신관의 생산공정, 정밀측정실 및 각종 시험시설 을 둘러보며 최근 도입한 X-Ray 시험 장비와 자동화 검사장비도 유심히 살펴봤다.
FNS는 신관의 품질향상을 위해 생산 공정 및 품질활 동 개선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FNS 신일환 기자no-miner@poongsanfns.co.kr
FNS, 특별 안전지도 강화
FNS는 2월 23일 특별안전점검을 했다.
본사 안전환경팀 문경학부장과 이종은 안전고문은 FNS를 방문해 화학물질 취급 장소, 기계장비의 안전운전상태 등 공장전체를 점검하고 작업자들과 면담을 실시했다.
이후 간담회를 통해 각 사업장별 모범사례 전파와 안전교육의 전사확대, 안전시 스템 인증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 후 전 임직원 안전문화 정착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FNS는 이번 특별안전점검 결과를 관련 작업자에게 전파하고 불합 리한 사항을 개선할 예정이다.
FNS 신일환 기자no-miner@poongsanfns.co.kr
FNS, 신규 관리감독자 교육 ‘안전점검 강화’
FNS는 2월 13일 신규 관리감독자 7명을 대상으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FNS의 안전보건 조직과 관리감독자의 역할, 직무에 대한 사항, 각 팀별 안전점검 에 대해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현장을 점검하며 중점 점검항목에 대 해서도 확인했다.
신규 관리감독자들은 안전점검 강화로 현장의 안전사고 위험 감소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FNS 신일환 기자no-miner@poongsanf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