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열린생각동호회 소식
울산사업장 족구동호회, “족구공 하나로 다져진 단합과 열정”
울산사업장 선암사택 족구장은 족구를 즐기는 사원 및 사 원 가족을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이 공간을 주로 사용하는 이들은 일명 ‘족사모’로 불리는 울 산 족구동호회입니다. 올해로 결성된 지 20년째이며, 100 여 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을만큼 울산사업장내에서 인기 동호회입니다. 매년 울산광역시 상공회의소장배 족구대회, 온산공단 직장 인 족구대회, 울주군민의 날 족구대회 등 외부 대회에서도 수상실적이 화려한 만큼 온산공단내 족구동호회 중 강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 2월 12일 울산 족구동호회 1분기 정기모임이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오전 8시 30분 선암사택 족구장에서 1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먼저 참석한 회원 들간의 몸 풀기 게임 후 4대 4로 본격적인 시합이 시작되었습니다. 족구회원들 평 균 연령이 40대이지만 아직까지 20~30대 못지않게 경기 중 회전 발리킥 같은 고 급 기술들을 선보였으며, 팽팽한 접전 속에서도 가끔 서브 미스같은 실수가 나오 면 서로 웃고 놀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약 2시간 동안 코트를 종횡무진 누비다보니 회원들의 얼굴은 땀 범벅이 되었고, 이번 모임을 통해 동호 회원간의 단합과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족구는 큰 무리를 하지 않으면서도 땀 흘리며 즐길 수 있는 구기종목이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자 족구의 매력입니다. 족구는 팀플레이가 기본적으로 바탕이 되어야 즐겁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우리 동호회는 상하관계에 대한 격식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에서 게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과 친하지 않더라고 괜찮습니다.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족구 한 게임 하고 싶은 사원들께서는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바랍니다.
김영덕 주임 (010-7799-3043)
울산 소전생산팀 김영덕 주임
풍산 가족과 함께 하는 EVENT
참여해 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5분을 선정해 '영화 티켓 2매'를 드립니다.
처음 시행하는 이벤트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참여해주신 이행시는 무기명으로 저희 사보기자들의 꼼꼼한 심의를 거쳐 10분을 선정, 그 중 5분을 추첨했습니다.
이 외에 사보기자의 최다 득표수를 얻은 안강 301팀 이상호사우에게 별도의 영화티켓을 드리며 이행시를 소개해드립니다.

야 : 야~ 봄이다!
근 : 근심, 걱정 털어버리고 꽃구경 가자.

*2월 당첨자 명단*
김광석 (본사 감사실)/류영하 (안강 인사팀)/서진태 (안강301 생산팀)/이범철 (안강 지원팀)/박남세 (울산 품질관리 담당)
* 추첨에는 본사 안전환경팀 이곤호 과장이 수고해주셨습니다.


3월의 ‘ 이행시 이벤트’
처음 시작하는 이행시 이벤트의 주제는 '소풍'입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이는 3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소풍으로 봄기운 만끽하시고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참여기간 : 2017. 4. 7(금)까지
참여방법 : 이메일 참여(ks1167@poongsan.co.kr 김기숙 대리)
당첨자 명단은 다음달 사보에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