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서울
풍산, 창립 49주년 “100년 기업 달성의 주인공 되자”
우리 회사는 10월 20일 본사 대강당에서 창립 제49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류진 회장을 비롯해 본사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류 회장은 창립기념사에서 회사의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희망과 결실의 50년을 눈앞에 두고 있는 오늘, 우리가 다져온 50년의 기반 위에 지속 성장과 도약을 위한 새로운 50년을 준비해야 할 때”라며 “우리 모두가 100년 기업 풍산을 만들어가는 주인공이 되자”고 말했다.
앞서 모범 유공자와 장기근속 유공자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전사 수상인원은 모범 22명, 장기근속 359명이다.
각 사업장에도 이날 기념식을 갖고 모범유공 및 장기근속 시상 등 자체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김기숙 기자ks1167@poongsan.co.kr
풍산네오티스 공장 이전 기념식 “새로운 출발”
9월 13일 풍산네오티스는 평택 포승공장 이전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류진 회장을 비롯해 변창성 풍산네오티스 대표이사, 프랑스 네오티스 대표이사 등 관계자 및 국내외고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커튼제막식, 오픈 기념식, 공장 투어, 강연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풍산네오티스의 성공적인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며 공장 입구에서 커튼 제막식을 거행했다.
류 회장은 인사말에서 "잔잔한 바다는 결코 유능한 뱃사람을 만들 수 없다"는 영문 속담을 언급하며 "풍산네오티스는 도전을 받아들이는 회사로 높은 비전과 강한 정신을 통해 새로운 성공을 이뤄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풍산네오티스는 풍산과 프랑스의 네오티스사가 전략적 제휴로 2004년 7월 설립한 티타늄 및 스텐레스스틸 용접관 전문 제조사다.
서울 김기숙 기자ks1167@poongsan.co.kr
강북삼성병원과 진료 협약 체결, 건강 관리 업그레이드
우리 회사는 9월 28일 강북삼성병원 4.19도서관 회의실에서 삼성병원과 진료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최한명 부회장을 비롯해 신호철 강북삼성병원장,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유사시 신속한 진료 및 의료비 혜택뿐 아니라 본사 임직원 및 직원자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임직원의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 원장은 "병원이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풍산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로 밝혔다.
MOU체결 세부내용은 본사 그룹웨어 및 전자게시판을 통해 공지 후 시행 될 예정이다.
서울 박병욱 기자parkbw@poongsan.co.kr
서울, 지역사회 발전에 솔선수범, 서대문구청에 감사장
우리 회사는 9월 9일 2017 서대문구 사회복지의 날 기념 행사에서 문석진 서대문 구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솔선 수범하는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본사노사협의회 여사원 대표 도임수 대리가 회사를 대표해 참석했다.
우리 회사는 매달 우수리기금을 모아 서대문구청 관할 어려운 학생 1가정(지용운 학생)을 돕고 있다.
서울 김기숙 기자ks1167@poongs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