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특수금속
울산, 태국 재무성 및 조폐국 국장 방문
4월 24일 팟차라 아눈타실파(Patchara Anuntasilpa) 태국 재무성 국장과 워라눅 푸임(Woranuch Phu-Im) 조폐국장이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소전 생산공정 및 품질관리시스템 확인을 위해 실시된 이번 방문은 MDC 행사를 위해 새롭게 단장한 소전공장과 전시실로 인해 더욱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눈타실파 국장은 “풍산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태국 조폐국에 고품질 소전을 적기에 공급해주고 있는 점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황원제 공장장은 “향후에도 당사와 지속적인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기를 희망한다”며 “최고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4월 20일에는 마리우스 홀디만(Marius G. Haldimann) 스위스 조폐 국장과 일행이 특수금속을 방문해 클래드 생산라인을견학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ys9510@poongsan.co.kr
특수금속 심창숙 기자shim1875@poongsan.co.kr
특수금속, 남도 차석 ‘세계노동절 기념 인천시장 표창’ 수상
특수금속 남도 차석은 4월 25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128주년 세계노동절기념대회에서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남도 차석은 산업역군으로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왔으며, 지역산업 발전과 노사협력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인천시장, 김영국 한국노총 인천지역본부 의장 및 수상자 가족, 동료들이 참석했으며, 모범 조합원 표창 및 감사패 전달,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특수금속 심창숙 기자shim1875@poongs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