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FNS
국방과학연구소, FNS 방문,우수품질의 신관 개발을 위해 교류
국방과학연구소 임성택 4본부장 일행이 11월 6일 FNS를 방문하였다. FNS가 개발하고 있는 신관 개발 방향과 현황에 대한 설명, 질의응답 및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가공, 조립공정 확인 및 X-Ray 검사 시연을 통한 신관의 제조과정과 품질보증체계를 확인하였다. 류상우 대표이사는 “4본부장 일행의 FNS 방문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우수한 품질의 신관을 개발하는데 국과연의 관심과 지속적인 교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FNS 신일환 기자no-miner@poongsanfns.co.kr
각 사업장,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손길을 나눠
울산사업장 봉사회 회원과 사원가족 20여명이 11월 24일 혜진원(중증장애아동 복지시설)에서 개최된 ‘김장버무린데이’ 봉사에 동참하고 장애아동들의 자립기금으로 100만원의 성금을 혜진원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에는 이준덕 노동조합 위원장과 신재관 울산지부장도 참여했다. 이호동 안강공장장은 11월 27일 북경주자치센터에서 열린 “2018년 안강읍 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에서 안강 지역 학생 53명에게 장학금 3,000여만원을 수여했다. 11월 15일 부산사업장 임직원들은 단체 헌혈에 동참했다. 봉사 동호회 사랑나눔회는 11월 23일 1일 호프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얻은 총 500만원 이상의 수익금 전액을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FNS는 11월 21일 논산시 차상위계층 대상 15가구에 4,500장의 연탄을 기부했다. 지난 11월 24일에는 국립 대전현충원에서 노사간부 20여명이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홀딩스 창원사업장은 11월 3일 경남 창원시 성산구 귀산동에 위치한 참다래 농장의 수확현장에서 노사 합동 농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울산 유하영 기자hayoung194@poongsan.co.kr
안강 김한준 기자han-joon.kim@poongsan.co.kr
부산 최태인 기자tchoi01@poongsan.co.kr
FNS 신일환 기자no-miner@poongsanfns.co.kr
홀딩스창원 정형남 기자hnjung@poongsan.co.kr
FNS, 산학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FNS는 11월 21일 회사 인근의 건양대학교와 산학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맺었다. 국방국가산단사업 및 국방산학융합원 유치 추진에 협력하고 현장실습, 우수인력 양성 및 인력지원, 양 기관 보유장비 활용, 공동 관심분야의 연구 및 기술개발 이전 등 양 기관의 상호발전이 목적이다.
FNS 신일환 기자no-miner@poongsanf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