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홀딩스
홀딩스 부산, 비젼 분임조 ‘품질 그리고 창의’ 표지모델 선정Poongsan
홀딩스 부산 비젼분임조가 제44회 전국품질분임조대회서 대통령상인 금상을 수상, 한국표준협회 미디어에서 발간하는 ‘품질 그리고 창의’ 12월호의 표지모델로 선정됐다. 더불어 ‘특집 우수분임조 탐방’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어 인터뷰도 진행했다. 비젼분임조는 인터뷰를 통해 오랜 기간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쌓아온 강력한 실천 의지를 강조하는 한편, 홀딩스 부산사업장의 사업을 구체적으로 소개해 풍산의 이름을 대 내외적으로 과시했다. 비젼분임조는 “Punch류 완제품 검사프로세스 개선으로 검사시간 단축”이라는 주제로 품질 분임조대회에 출전과 동시에 전국대회를 지역대회와 휩쓸었다.
홀딩스 부산 성중목 기자jmseong@poongsan.co.kr
홀딩스 창원, 사업계획 목표달성 워크숍
홀딩스 창원은 12월 14일부터 2일간 경남 고성 라파엘펜션에서 2019년 사업계획 목표달성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9년 사업계획 목표달성 방안수립 및 사무기술직 사원의 화합과 소통을 통한 조직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동화노무법인의 김상률 노무사를 초빙하여 근로기준법에 관해 수강했고, 각 부서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하며 구체적인 달성방안을 도출했다. 신동사업부장 류시완 전무는 “사무기술직 전원이 참여하여 달성방안을 도출하는 과정을 통해 회사 현황과 목표점을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바탕으로 전 사원이 참여하는 경영활동을 통해 2019년도 경영목표를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홀딩스 부산 정형남 기자hnjung@poongs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