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8월의 여름. 바닥나는 체력을 끌어올려줄 건강한 음식을 드시고 계신가요? 자극적인 음식보다는 심심한 간, 영양소도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 보시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기름이 쫙 빠진 오리와 우렁이 들어간 쌈장을 신선한 쌈 채소에 싸먹을 수 있는 ‘손보달 쌈채’라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입안 가득 맛있는 건강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탈서비스 사업장 인근에 위치한 ‘손보달 쌈채’은 ‘솔바위 농원’이라는 농장에서 직접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20여 종의 신선한 쌈채소가 365일 무한제공 되는 특별한 가게 입니다. 농원에서는 농장체험도 가능하고 직접 채소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당일 수확한 상추, 케일, 치커리, 겨자채, 근대, 쌈배추 등 모둠 쌈을 구매해서 집에서 건강함을 즐기는 것도 좋겠지요.
‘손보달 쌈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연잎오리찜 정식입니다. 연잎의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오리의 어울림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표고버섯튀김, 잡채 등 일곱여 가지의 다양한 밑반찬도 함께합니다. 간이 강하지 않고 정갈한 밑반찬들이 입맛을 돋웁니다. 또한, 연잎오리찜 정식 외에도 제육볶음 정식, 소갈비찜 정식 등 다양하고 건강한 음식을 신선한 쌈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운 여름, 풍산가족 여러분들도 손보달 쌈채에서 즐겁고 건강한 외식 어떠신가요?"
손보달 쌈채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서6길 30 ☎ 031-682-5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