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이 활성화되고, 개인의 건강과 여가 시간의 증가로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하며 지냅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종목 중 하나가 바로 배드민턴이 아닐까 싶은데요. 배드민턴은 누구나 한번쯤 야외에서 할 법한 운동으로, 도전하기 쉬운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작년 여름, 배드민턴 동호회에 가입하여 회사동료들과 함께 배드민턴을 시작했습니다. 체육관에서 공을 따라 뛰고 움직이다 보면, 어느새 옷이 땀으로 흠뻑 젖습니다. 같이 시작한 동료들에게 뒤쳐지지 않기 위해 열심히 실력을 쌓고 있는데요. 일주일에 두 번씩 전문코치한테 개인 레슨도 받고, 틈틈이 배드민턴 관련 동영상도 시청하고 있습니다.
배드민턴을 시작하기 전, 회사와 집만 오가는 반복적인 일상이었습니다. 지금은 퇴근 후 동호회 사람들과 어울려 운동을 하는 덕분에 생활이 더 활기차고 즐거워졌습니다. 운동 후 시원한 맥주 한 잔은 운동의 재미와 동호회 사람들과의 친분을 쌓기에 더 없이 좋습니다. 반복적인 일상으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어떻게 풀지 고민하시는 풍산 가족이 계신가요? 셔틀콕을 시원하게 때리며 몸을 움직여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마도 저처럼 배드민턴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