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FNS
FNS | 재직자 교육 우수기업 감사패 받아
FNS는 1월 21일 대한상공회의소 충남인력개발원으로부터 재직자 교육 우수기업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FNS는 지난 2013년도에 충남인력개발원과 인재육성을 위한 협약을 실시한 이래 재직자들의 교육과 FNS에 맞는 맞춤형 훈련과정을 개발하여 교육을 실시했다. FNS는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FNS에 맞는 재직자 교육을 강화할 예정이다.
FNS 신일환 기자
안강사업장 열화상 카메라
전사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위한 총력
우리 회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와 관련해 확산 방지 대응책을 실시하고 있다. 1월 30일 본사 건물 전체를 긴급 방역 살균소독 했고, 각 층별 비접촉식 체온계, 마스크 및 손소독제를 비치했다. 각 사업장 역시 출입구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팀별 예방 교육을 실시하며, 홍콩/심천법인은 휴무 일정을 재 연장하는 등 확산을 막기 위한 선제 대응을 수행하고 있다.
서울 김미슬 기자
FNS | 노사화합(HARMONY) 산행 통해 화합과 목표달성 다짐
FNS는 1월 11일 노사간부 30여 명이 참석하여 충남 계룡의 향적산을 등반했다. 이른 새벽 등반을 시작하여 정상에서 일출을 바라보며 2020년 회사의 안녕과 목표달성, 개개인이 이루고자 하는 소원을 기원하였다. 산행을 마치고 소통의 시간을 통해 올 한 해 노사가 더욱 화합하여 목표를 달성하자고 다짐했다.
FNS 신일환 기자
FNS | 임직원 성금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가방 지원
FNS는 1월 20일 전 임직원이 성금을 모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30명에게 가방을 지원했다. FNS는 매년 불우이웃 돕기와 저소득층 가정에 교복과 가방지원 등 다양한 계층에 봉사와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성배 관리팀장은 “우리의 작은 도움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봉사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FNS 신일환 기자
전사 | 2020년 대졸 신입사원 교육 수료, 풍산인으로 새 출발
1월 2일부터 22일까지 11명의 2020년 대졸 공채 신입사원들이 교육을 수료하고 각 사업장에 배치됐다.
신입사원들은 교육과 사업장 견학, 특별활동 등을 통해 풍산인으로서의 자부심 고취, 실무 이해와 협업 역량을 함양할 수 있었으며, 저마다 성장목표를 수립하고 우리 회사 속 자신의 역할을 다짐할 수 있었다. 끝으로 22일 본사에서 열린 사령장 수여식을 통해 손 부사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사회의 첫 발을 딛은 신입 직원들이 잘 적응하며 즐겁고 보람찬 회사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에 참여 중인 신입사원들
팀장이 되어 ‘경영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신입사원들
‘사장님과의 대화’에서 신입사원 질문에 대답을 하고 있는 박우동 사장
울산사업장을 견학하는 신입사원들
‘사령장 수여식’에서 신입사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는 손신명 부사장
사령장을 수여받은 신입사원들들
서울 김미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