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품원 서화시험장 시험업무 담당자 등 총 8명이 11월 21일 FNS를 방문했다. FNS는 회사현황, 생산제품 소개와 서화시험장에서 수락시험을 수행하는 신관에 대해 소개하고, 현장투어를 진행해 신관의 제조공정과 품질보증체계를 안내했다. 김상호 생산품질실장은 “향후 서화시험장에서 진행되는 시험업무에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
FNS 신일환 기자
기술·품질·교육
노사 및 노노갈등 예방 교육 사례 중심의 현실적인 극복법 학습
FNS는 11월 25일 노사 간부 40여 명을 대상으로 노사 및 노노갈등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노무법인 강산 김난희 대표노무사를 초청하여 다양한 형태의 노사 및 노노갈등 사례를 알아보고, 이를 예방하고 극복하는 방법 및 이를 통해 상생의 노사관계 구축으로 사업장의 안정화를 도모하기 위해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사항을 공유했다.
FNS 신일환 기자
공헌·수상·노사 外
노동조합 창립 21주년 기념행사 대표이사 및 노조위원장 표창 시상
FNS는 11월 10일 노동조합 제21주년 창립기념일 행사를 열어 대표이사 및 노조위원장 표창 등을 시상했다. 류상우 대표이사는 “21년 동안 최용웅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조합 집행부의 수고가 회사성장의 밑거름이 됐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최 위원장은 “회사의 관심과 배려에 감사를 전하며,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노사가 힘을 합쳐 노력하자”고 했다.
FNS 신일환 기자
공헌·수상·노사 外
저소득 가정에 연탄 지원 추운 겨울에 따뜻한 손길 건네
FNS는 11월 30일 논산시청을 방문하여 회사 인근 저소득 가정에 연탄을 지원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역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모습에 감사하다”며, “올해도 어김없이 지원해준 FNS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종민 운영지원실장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이 따스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