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S는 9월 27일 무재해 5배수 달성 기념행사를 실시했다. 2016년 9월부터 2023년 9월 18일까지 182만 시간 동안 무재해 사업장 목표을 달성했다. 류상우 대표이사는 무재해 달성에 공로가 많은 직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함과 동시에 노고를 치하하고 노조위원장과 함께 무재해 5배수 달성 현판식을 가졌다. 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무재해 사업장을 유지해줄 것을 당부했다.
FNS 신일환 기자
전사·안전·환경
사이버보안 취약점 점검
전년 대비 취약점 개수 감소
FNS는 9월 11일부터 15일, 5일간 사이버보안 취약점 점검을 받았다. FNS에서 운영하고 있는 정보통신 부문의 기술적인 영역에 대해 정보통신 기반시설 취약점 분석 평가 기준에 따라 점검 후 취약점 발견 시 개선을 하는데 목적을 둔다. FNS는 점검 결과 작년 대비 취약점 개수 감소, 평가등급 상향 등 전반적으로 사이버보안에 대한 보안통제가 이행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FNS 신일환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한국건설안전박람회 참가
시뮬레이터 통한 이해도 높여
FNS는 9월 13일부터 15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한국건설안전박람회에 참가했다. 건설안전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하여 첨단 건설안전 제품을 전시 홍보하는 이번 박람회에 FNS는 지진, 변위계측기를 소개했다. 시뮬레이터 등을 설치하여 제품의 기술적 이해도를 높이며 건설안전 관련 기관, 참여업체 및 관람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