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NEWS]
전 사업장, 근로자의 날 기념 모범 유공사원 치하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기념해 각 사업장에서 모범 유공사원 시상식을 가졌다. 울산사업장은 4월 25일 근로자의날 모범 유공사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모범 유공사원 외 품질보증팀과 주조2담당의 무재해 달성에 기여한 유공사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안강사업장은 29일 모범 유공, 노사협력 유공, 자격증 취득자 등 총 25명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거행했다. 이호동공장장은 “2024년은 역대 최대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근로자 모두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근무하고, 목표 달성을 위해 항상 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
부산사업장은 30일 모범 유공사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석기 공장장은 근로자의 날을 맞아 묵묵히 자신의 소임을 다한 수상자 모두를 격려했으며, “앞으로도 사업장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전했다.
특수금속은 30일 3명의 모범 유공사원을 시상했다. 신갑식 사장은 모범 유공사원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안전사고를 예방하며 모범을 보여주길 바란다”라며
수상자를 축하했다.
방산기술연구원은 30일 모범 유공사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박창선 연구원장은 R&D 사업 추진 등 연구원 임무수행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며, 연구원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홀딩스 부산·창원사업장은 5월 7일 모범 유공사원 시상식을 가졌다. 홀딩스 부산사업장은 류형렬 전무가 생산팀2명에게 시상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홀딩스 창원은 전 임직원이 모여 안전교육 이후 모범 유공사원 시상식을 가졌다. 류시완 전무는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