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부산
경영활동·수출·출시
탄약지원사령부 사령관
“우리 탄약에 대해 자부심 갖게 돼”
탄약지원사령부 이원재 사령관이 4월 2일 부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탄약 기술토의 및 탄약 정비 개선 소요를 협의하고자 방문했다. 방문단은 사업장 현황 및 생산제품에 대한소개를 받고, 생산현장을 둘러봤다. 이원재 준장은 “품질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부산사업장의 노력에 감탄했으며, 우리 탄약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부산 김주환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육군 전력지원체계사업단 내방
탄약 사용 간 제한사항 토의
육군 전력지원체계사업단 기술관리분석과가 4월 3일 부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탄약 생산 기술에 대한 이해를 통해 야전부대 탄약 사용간 제한사항을 토의하고자 방문했다. 기술관리분석과장 최진규 대령은 “탄약 생산 공정 및 기술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향후 사업 추진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부산 김주환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해운대 소방서와
화재발생 시 신속 대응체계 구축
4월 11일 배기수 해운대 소방서장이 부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올해 화재안전 중점 관리 대상 선정에 따른 현장 확인 점검을 위해 진행됐다. 방문단은 사업장 현황 및 생산제품에 대한 소개를 받고, 생산현장을 둘러보며 화재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신속한 대응체계 구축을 협의했다. 부산사업장은 앞으로도 화재 취약요소를 사전 제거할 계획이다.
부산 김주환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중동 A국가 대표단 선적 전 검사
물량공급 준비 완료
중동 A국가 대표단이 4월 23, 24일 양일간 부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을 통해 계약 물량에 대한 선적 전 검사 준비 및 일정 협의, 납기 재협의, 생산시스템 및 품질시스템 확인을 통해 향후 원활한 물량 공급에 대한 준비를 마쳤다. 대표단은 홍보실에서 사업장 현황에 대한 소개를 받고, 품질보증팀과 관련 회의를 진행했다.
부산 김주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