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부산
전사·안전·환경
공장장 안전특강
“안전이 최우선의 가치”
부산사업장은 6월 21일 전 사원을 대상으로 공장장 주관 안전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은 사고사례 분석을 통한 안전의식과 P-SAFE 정착의 중요성 등 자율안전문화를 강조했다. 아울러 “안전이 회사 경영에 있어 최우선의 가치인 만큼 현장 안전에 대한 개선 의견 제시와 혹서기 개인 건강에 유념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부산 표성민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아시아 A국가 국방부 대표단
업무 협의와 선적 전 검사
6월 25~26일 양일간 아시아 A국가 국방부 대표단이 부산사업장을 방문했다. 대표단은 수출물량과 관련된 원자재 및 생산품 현황 검토와 더불어 선적 전 검사를 실시했다. 수출물량에 대한 철저한 품질 및 포장검사를 통해 이상없음을 확인했으며, 해당 물량은 7월 1일 선적을 완료했다.
부산 표성민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사업장 경영현황 설명회 개최
상반기 경영실적 되짚어
부산사업장은 6월 21일 전 사원을 대상으로 사업장 경영현황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상반기 경영실적 및 경영환경을 돌아보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수주 현황 및 생산라인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 아울러 “하반기에도 무재해 사업장과 수주된 수출물량에 대하여 완벽한 품질과 납기 준수를 위해 전 사원이 일치단결하자”라고 전했다.
부산 표성민 기자
기술·품질·교육
작업환경 개선 위해 시설투자
노후된 뇌관폭분 최종혼합 3호기 교체
부산사업장이 6월 10~14일까지 미국 B&P 社주관으로 뇌관폭분 최종혼합 3호기 필드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번 시설투자는 노후된 뇌관폭분 최종혼합기를 교체하여 생산성 및 품질 균일성을 향상시키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진행됐다. B&P 社에서 진행한 필드 서비스에는 장비 시운전, 운영 교육과 과거에 구입한 1호기 및 2호기에 대한 점검이 포함됐다.
부산 표성민 기자

* 컨설팅 및 유지 보수 등 판매 이후 제공하는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