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FNS
전사·안전·환경
관리감독자 대상
위험성 평가 교육
7월 22일 풍산FNS는 팀별 위험성 평가를 앞두고 관리감독자들을 대상으로 위험성 평가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서는 전년도 위험성 평가결과를 리뷰하고, 올해 새롭게 도입된 위험성평가 기법 등을 설명했다. 안전담당 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관리감독자들이 새로운 기법을 익히고, 더욱 체계적인 위험성 평가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FNS 신한국 기자
전사·안전·환경
장마 및 태풍 대비
풍수해 예방점검
7월 2일 풍산FNS는 본격적인 장마철과 태풍에 대비해 전사적인 풍수해 예방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서 풍산FNS는 각종 시설물과 전기·통신 설비를 정비하고, 배수구 청소를 통해 재난 상황에 대비했다. 또한, 비상 대응 체계 점검을 통해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풍산FNS는 앞으로도 철저한 안전관리 활동을 통해 재해에 대비할 계획이다.
FNS 신한국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육군 부사관학교 주임원사 과정 교육생
신관 작동 원리 및 특징 교육 수강
7월 10일 육군 부사관학교 주임원사 과정 3기 교육생들이 풍산FNS를 방문해 신관 교육을 수강했다. 교육생들은 신관의 작동 원리 및 각종 특징들에 대한 강의를 듣고, 생산시설을 둘러보며 제품 구조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한, 품질관리 절차를 직접 확인하며 풍산FNS 제품의 신뢰성을 체감하는 기회를 가졌다.
FNS 신한국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논산시 광석면 봉사활동
수해복구 동참
7월 26일 류상우 대표를 포함한 풍산FNS 임직원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논산시 광석면 가정을 돕기 위해 수해복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원활한 복구 작업을 위해 포크레인을 지원하며, 임직원들은 집 안에 쌓인 토사를 퍼내고 추가피해를 막기 위해 둑을 쌓았다. 류 대표는 “곧 가족이 될 광석면 이웃을 돕는 데 동참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FNS 신한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