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 풍산FNS는 제11차 노사안전캠페인을 진행하며, 안전문화 확산 및 안전의식 향상을 통한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주력했다.
류상우 대표와 부서장들은 정문에서 직원들에게 안전 관련 팸플릿을 배포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풍산FNS는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속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FNS 신한국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EOST 회장 일행 내방
협력 방안 논의
12월 16일 EOST 회장 일행이 풍산FNS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회사의 주요 사업과 운영 체계를 공유하고, 상호 이해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풍산FNS는 EOST 회장 일행에게 생산 현장을 소개하고, 주요 제품의 특징과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설명했다.
이번 만남을 시작으로 양측은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기로 했다.
FNS 신한국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논산시 시민소통위원회 대표단 일행
군수산업 기업체 견학 프로그램 진행
12월 10일 논산시 시민소통위원회 대표단 일행 42명이 풍산FNS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역사회와 군수산업 간의 상호 이해를 넓히고 협력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풍산FNS는 주요 사업과 생산 현장을 소개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노력 등에 대해 공유했다.
풍산FNS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FNS 신한국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드림스타트 아동 가구에
사랑의 난방유 기탁
12월 20일 풍산FNS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가구에 난방유를 기탁했다.
류상우 대표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풍산FNS는 2015년부터 교복 구입비, 책가방 지원 등 매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