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FNS
경영 활동·수출·출시
국경을 넘어선 신뢰의 약속
유럽 B 국가 수출용 M423 신관 입회검사
풍산FNS는 9월 10일부터 18일까지 유럽 B 국가 수출용 2.75인치 로켓탄 M423 신관의 선적 전 입회검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검사단이 방문해 제품 전수검사와 성능 시험을 실시했으며, 이를 통해 해외 고객사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했다. 풍산FNS는 앞으로도 체계적인 품질관리와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방산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FNS 신한국 기자
기술·품질·교육
군수품 현장 품질기술 분임 혁신대회 동상
전자식 신관 검사 개선으로 시간 단축
풍산FNS는 9월 4일 열린 국방기술품질원 주관 제7회 군수품 현장 품질·기술 분임 혁신대회에서 현장 개선 분야 동상을 수상했다. 품질보증팀 미소 분임조는 ‘전자식 신관 검사 방법 개선으로 인한 검사 시간 단축’을 주제로 성과를 발표했으며, 생산 현장의 문제 해결 노력이 실제 개선으로 이어진 사례로 인정받았다. 풍산FNS는 품질혁신 활동을 지속해 생산성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FNS 신한국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지역과 함께하는 발걸음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 참여
풍산FNS 류상우 대표, 임직원들이 9월 26일 논산시와 논산시기업인협의회 주관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여했다. 행사는 논산 화지시장에서 열렸으며, 참석자들은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직접 장을 보며 상인들과 소통했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활력 제고와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자리가 됐다. 류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NS 신한국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안전과 복지는 건강에서
심뇌혈관질환 예방 캠페인 참여
풍산FNS는 9월 17일 논산시보건소가 주관한 ‘자기혈관 숫자 알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혈압·혈당·콜레스테롤 측정과 홍보부스 운영이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은 심뇌혈관질환 예방의 중요성을 다시금 인식하는 계기가 됐다. 풍산FNS는 앞으로도 임직원 건강 증진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FNS 신한국 기자

독자의견

x